메뉴 후원하기

삼례주민자치위-새마을부녀회 업무협약식 개최

[완주신문]삼례읍 주민자치위원회은 4월11일 삼례읍 새마을 부녀회와 지역사회 나눔과 주민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하고 공동 협력 키로 했다.

 

삼례읍 행정복지센타 2층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은 윤현철 위원장을 비롯한 삼례읍 주민 자치위원회 임원, 삼례읍 새마을 부녀회 이정숙 회장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 내용 낭독후 양기관 서명날인 및 교환하는 식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각종 행사 추진시 물품 및 홍보 지원○ 양기관 사업 관련 관심 및 협력○ 관내 복지사각지대 공동 발굴 및 정보 공유○ 마을 의제 공유 ○ 나눔 및 봉사활동 전개시 인적 지원 등이다.

 

윤현철 삼례읍 주민자치위원장은 뜻을 같이해 준 이정숙 회장을 비롯한 삼례읍 새마을 부녀회 회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지역 사회 나눔과 봉사는 물론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양기관이 더욱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정숙 삼례읍 새마을부녀회장은 삼례읍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지역사회 봉사를 위한 든든한 파트너가 생긴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어두운 곳을 밝히는데 상호 긴밀한 협력을 이뤄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상영 삼례읍 주민자치위원회 간사는 뜻을 같이하는 여러 단체들과 함께 사회적으로 어렵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과 나눔의 봉사 정신으로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