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후원하기

삼례주민자치위, 어르신 작은음악회 개최

카페체험 및 건강증진 도모

[완주신문]삼례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2일 삼례읍 주민자치위원회·완주지역자활센터 주관·삼례보배반점·효앤정데이케어센터에서 후원하는 함께하면 행복한데이 짜장면 나눔행사와  어르신 카페 체험 작은 음악회를 개최 했다.

 

이번 행사는 삼례읍 노인 맞춤 돌봄 서비스 대상자 중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에게 짜장면 식사 대접과 카페 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령화 시대에 지역 어르신들의 무료함을 달래 드리고 오감만족을 통한 건강증진 도모와 신바람 나는 인생을 위해 이재옥 삼례읍 주민자치위원회 문화예술 분과위원장의 사회로 지역 유명 가수 버금 가는 몇몇 주민 자치위원과 어르신들의 흥겨운 노래와 춤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흥겨움과 함께 박수를 치고 어깨를 들썩이며 노래를 따라 부르고 즐거운 시간이였다고 감동을 표현했다.

 

윤현철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르신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드리기 위하여 짜장면 식사 대접과 카페 체험 작은 음악회를 하게됐다"며,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게 되어 물질적인 지원 이상의 큰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지속적으로 어르신을 위해 이런 행사를 개최하여 지역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오상영 주민자치위원회 간사는 소박하고 작은 음악회였지만 참석한 모든 어르신들의 가슴속에 울려 퍼지는 파장은 컸다"며, 앞으로 이런 훈훈한 봉사를 확대 실시하여 지역의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에서 따뜻한 보호와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받으실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승기 삼례읍장은 맛있는 식사와 다과을 준비해 주신 삼례보배반점과 효앤정데이케어센터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