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후원하기

완주9경 스탬프 찍고 선물 받자

URL복사

모바일앱 활용 챌린지 이벤트

[완주신문]완주군이 코로나19로 신체활동이 줄어든 군민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내 고장 구석구석을 알아보자는 취지로 완주9경 스탬프 챌린지를 운영한다.

 

28일 보건소는 모바일앱 워크온을 활용한 ‘완주9경 스탬프 챌린지’를 오는 30일부터 9월30일까지 2달 동안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완주 내 관광명소인 완주9경 중 최소 3곳 이상을 방문해서 스탬프를 획득하는 미션 수행 이벤트로 진행된다.

 

챌린지 코스는 ▲대둔산도립공원 ▲고산자연휴양림 ▲모악산도립공원 ▲대아수목원&대아호 ▲송광사&벚꽃길 ▲위봉사&위봉폭포&위봉산성 ▲화암사 ▲비비정 ▲상관 공기마을 편백숲이다.

 

위치기반서비스(GPS)를 활용해 목적지 반경 100m 내외 접근 시 스탬프가 찍히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스탬프 3개 획득 시 상품 교환이 가능한 쿠폰이 발급된다.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믹싱볼세트, 발마사지봉, 보조배터리 중 1개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스마트폰에 워크온 앱을 설치하고 완주군 공식 커뮤니티 ‘함께 걷는 완주’ 가입 후 완주9경 스탬프 챌린지 참여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건강도 챙기고 휴가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챌린지에 많은 군민들이 참여해 코로나19 장기화로 현저히 줄어든 신체활동도 늘리고 일상 활력이 조금이나마 회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